본문 바로가기
꿈해몽

아내 관련 꿈해몽 36가지 (아내가 나오는 꿈)

by 줄리아20 2023. 6. 7.

아내 꿈해몽 풀이 해석, 아내 꿈 해몽을 모아보았습니다. 

아내의 손을 잡고 다리 위로 걸어가는 꿈

부인이 아기를 임신할 태몽입니다.

 

사촌 동생이 아내를 얻었다는 소식을 들은 꿈

그와 동일시되는 사람이 살림방을 얻었다는 말을 듣게 될 수도 있습니다.

절에 아내의 위패가 모셔지는 꿈

출세하거나 명성을 떨치게 됩니다.

 

애인이나 남편(아내)가 갇혀 있는 걸 구해 주는 꿈

속박이 싫어서 헤어지고 싶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자신의 아내나 남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배우자로 나오는 꿈

자신의 아내나 남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배우자로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이나 당신의 배우자에게 다른 사람이 생겼거나 다른 마음을 먹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 단지 남편이나 아내에 대한 불만, 즉 다른 사람이었으면 더 행복했을 텐데 등의 감정이 표현된 꿈일 수도 있습니다. 자신과 배우자의 관계에 대해 잘 생각해보고 개선할 길을 찾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. 그러나 만일 불륜을 암시하는 꿈이라면 대체로 본인보다는 상대 방의 불륜이 상당히 진행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
 

죽은 남편이나 아내가 보이는 꿈

죽은 남편이나 아내가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을 도울 사람이 나타나거나 실패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여 결국 성공하게됨을 의미합니다.

 

꿈에 혼전의 애인 또는 헤어진 아내와 성교하는 꿈

오랫동안 질질 끌어오던 일이나 다시 시작한 일이 성취됨을 의미합니다.

 

아내가 잠옷으로 갈아입는 것을 본 꿈

실제로 임신한 아내라면 아이를 낳을 징조이고, 임신을 하지 않은 상태라면 곧 임신소식이 있음을 뜻합니다.

 

문 밖에서 아내가 마주보고 있는 꿈

어떤 일을 시작하려고 하나 집안의 반대로 뜻대로 일이 성사되지 않음을 뜻합니다.

 

꿈에 아내가 잠옷으로 갈아입는 것을 봤어요.

실제로 임신한 아내라면, 아이를 낳을 징조이고, 임신을 하지 않은 상태라면 곧 잉태가 될 것을 알리는 징조입니다.

 

남편이 죽어 아내가 상복을 입은 꿈

남편이 죽어 아내가 상복을 입은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이 잘되어 부귀해짐을 뜻합니다.

 

남편이 아내에게, 또는 아내가 남편에게 화를 내는 꿈

다른 사람이 하는 일이 자신의 맘에 쏙 들진 않지만 결과는 크게 만족스러움을 뜻합니다.

 

자기의 아내가 아이를 낳고 있는 것을 지켜 보는 꿈

새로운 일에 착수하거나 해야하는 일이 다가오고 있다는 암시합니다.

 

아내가 담 밑에서 아이 낳는 것을 본 꿈

아내가 담 밑에서 아이 낳는 것을 본 꿈을 꾸게되면 취직 또는 승진을 하거나 많은 목돈이 생길 징조입니다.

 

부부동침 중에 아내가 남편을 안는 꿈

남편이 아내를 끌어아는 것이 보통이지만 꿈에선 가정에 트러블이 일어날 전조이다. 아내가 남편을 끌어안는 꿈을 꾸면 길조입니다.

 

아내가 결혼하는 꿈

자기의 아내가 시집가는 꿈은 흉몽으로 머지 않아 아내와 사별할 조짐입니다.

 

아내와 성교를 하는 꿈

우환이나 신병이 생겨서 손재 내지 근심을 치르게 되는 꿈인데, 대체로 사악한 잡귀가 붙어서 질병이나 사고가 발생합니다.

 

아내가 담장 밑에서 아기를 낳는 것을 보는 꿈

취직이나 승진, 혹은 많은 돈이 생길 징조입니다.

 

친정에 갔던 아내가 물건을 가지고 시댁으로 들어가는 꿈

아기를 낳기 위해 산부인과에 가게 됩니다.

 

꿈에 남편이 아내에게, 아내가 남편에게 화풀이하는 꿈

자신 이외의 어느 누가 일을 해도 마음에 들지 않으나 결과를 보고는 크게 만족할 것입니다.

 

남편이 아내와 애인과 함께 자는 꿈

회사가 파산하는 등 사업상으로 꽉 막혀 버릴 흉몽입니다.

 

아내나 정부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 꿈

애정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뜻합니다.

 

아내의 손을 잡고 다리 위로 걸어가는 꿈

부인이 아기를 임신할 태몽입니다.

 

남편이 사망하여 아내가 상복을 입는 꿈

남편이 사망하여 아내가 상복을 입는 꿈은 일이 이루어져 부귀를 누리게 된다는 꿈입니다.

 

아내가 결혼하는 꿈

자기의 아내가 시집가는 꿈은 흉몽으로 머지 않아 아내와 사별할 조짐이다.

 

죽은 아내가 소복을 하고 방안에 앉아 있는 꿈

집안에 검은 그림자가 깔리고 우환이 들끓게 되고 인재가 발생한다.

 

, 동지, 애인, 아내와 자식들 등의 자신과 가까운 사람들을 무자비하게 죽이고 통쾌하게 생각하는 꿈

죽은 사람이 현실에서 하고자 하는 어떤 일이 가볍게 성취되고 어려운 사건이 잘 처리됩니다.

 

몸에 묻은 피를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한 꿈

재물의 손실을 가져오거나 계약이 취소됩니다.

 

아내가 담장 밑에서 아기를 낳는 것을 보는 꿈

취직이나 승진, 혹은 많은 돈이 생길 징조입니다.

 

자신의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

자신의 명예와 지위가 높아지고 널리 이름을 떨치게 되며 타인의 존경과 신망을 얻어 집안이 발전, 융성하게 됩니다.

 

동굴 속에서 무엇인가 찾아내는 꿈

연구하는 일에서 발견을 하게 되거나 그간 노력한 일에 대한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 

아내가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 꿈

태몽이라면, 아들을 출산하게 될 것이며, 집안에 경사가 있을 것입니다.

 

죽은 아내나 애인과 성교하는 꿈

그들과 동일시할 수 있는 연고자와 계약 또는 협력 등을 하거나, 어떤 일거리의 취급과 그 성사 여부를 판정합니다.

 

아내가 외도하는 꿈

이 꿈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. 당신은 승진하게 되며, 주위 사람들의 칭송을 받게될 길몽입니다.

 

죽은 아내가 방안에 누워 있는 꿈

집안에 질병이 생기고 우환이 들끓게 된다. 구설, 싸움, 소송, 사고, 질병 등이 생깁니다.

 

아내나 남편이 알몸을 드러내는 꿈

아내나 남편이 알몸을 드러내는 꿈을 꾸게되면 지위가 높아지고 재물이 쌓이며 즐거움이 따릅니다.

 

아내와 함께 시장에서 물건을 구입한 꿈

돈이나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.